떼인돈 말로만해서는안됩니다. 강하게 밀어붙여야 합니다. 채무자가 무슨 사정을 하던지 들어주지 말고 빌려준 돈을 모두 돌려받을 때까지 채무자의 숨통을 조여야 합니다.

 

 

 

채무자의 사정을 들어주다가 돈을 떼이는 경우가 적지 않습니다. 채무자의 입에서 나오는 모든 말은 변명이 대부분입니다. 채무자에게 들어야 할 말은 ‘돈을 갚겠다’ 뿐입니다. 다른 말은 들을 필요도 없습니다.

 

마음이 약한 고객님은 채무자의 그런 변명에 정을 베풀고 시간을 줍니다. 한 두번은 무척이나 고마워합니다. 하지만 고마워하는 것도 한두번 입니다. 나중에는 고마워하기는 커녕 그것을 악용해 돈을 떼어먹는 채무자들이 많습니다.

 

채무자가 아무리 가까운 사이라 할 지라도 냉정하게 대해야 합니다. 강하게 압박하고 끊임없이 독촉해야 합니다. 관계 개선은 돈을 받은 후에 하면 됩니다. 돈을 돌려받기 전 까지는 ‘안주면 죽이겠다’ 라는 마음가짐으로 대해야 합니다.

 

 

남에게 모진말을 잘 못하시는 분이시라면 새한신용정보 김성진팀장에게 전화 주십시요. 고객님을 대신해 모질게, 아주 모질게 채무자를 대해드리겠습니다.

 

채무자에게 돈을 받아 고객님께 돌려드리는 일이 바로 저희가 하는 일입니다.

 

채무자 때문에 고통받고 계시다면, 돈을 돌려받지 못해 힘든 나날을 보내고 계시다면 전화 주십시요.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새한신용정보㈜
김성진팀장
연락처 : 010-2523-0618
카카오톡: mopp1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