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받은돈받아드립니다. 빌려준돈, 물품대금, 공사대금, 미수금 등 받지 못하고 있는 돈이라면 연락주십시오. 아무리 마른 오징어라 해도 쥐어 짜다보면 한 방울의 물이라도 나오는 법입니다. 그렇기 위해 저희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계속해서 쑤셔댑니다. 그게 돈받아주는곳 이 돈을 받아내는 방식입니다.

 

남의 돈을 떼먹는 인간에게는 인정따위는 사치입니다. 아주 쓰레기처럼 대해줘야 합니다. 사람 대접을 받고 싶으면 사람짓을 해야 합니다. 그런데 채권자분들은 너무 무릅니다. 그냥 채무자가 하는 말대로 끌려다닙니다. 그래서는 돈 못받습니다. 거지같은 채무자에게 돈을 받아내려면 아주 아작을 내야 합니다.

받아야 할 돈이 있다면 그냥 못받은돈받아주는곳 새한신용정보에 맡기십시오. 그게 가장 최고입니다. 저희와 한번 계약을 하면 돈을 다 받아내거나 고객님이 그만 하자고 할 때까지 저희가 관리해 드립니다. 그리고 채무자의 재산상태, 신용상태를 모니터링 하기 때문에 대출을 받거나, 차를 사거나, 심지어는 신용카드라도 하나 만들면 저희에게 알람이 옵니다. 때문에 보다 신속한 조치가 가능한 것이죠.

 

무엇보다도 저희는 채무자를 직접적으로 압박하는 게 가능합니다. 육체적으로는 힘들겠지만 정신적으로 힘들게 해 돈을 토해내게 만듭니다. 수시로 전화해서 독촉하고, 찾아가서 채무자의 쌍판대기를 바라보며 돈을 갚으라고 강하게 압박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저희의 모든 행위가 다 합법이며 저희 또한 법의 테두리 안에서 추심을 하고 있습니다.

 

못받은돈받아주는곳이라 해서 다 같은 곳이 아닙니다. 또한 같은 회사라 해도 담당하는 직원에 따라 추심하는 방식이 다릅니다. 전화나 서류 위주로 채권추심을 하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채무자와의 대면을 더 중시하는 담당자도 있습니다. 정답은 없습니다. 어떤 방법으로든 돈만 받아내면 됩니다. 하지만 후자쪽이 왠지 신뢰가 가지 않습니까? 그런 담당자와 함께 하고 싶으시다면 새한신용정보 김성진 팀장에게 연락 주십시오. 친절하게 무료상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